
결국 두번째 블로그를
만들고 말았다.
이쪽은 애니관련
블로그로 운영할 생각이다.
방문자수는 거의 기대를
안하지만
아예 안들어오는건
생각하고 있지 않다.
매번 다른 블로그
가서 글작성하기도 불편하고
그럴바엔 그냥
이계정 관련 블로그를
새로 만들자 싶어서
만들게 되었다.
첫번째 블로그는
자유로운 글을
두번째 블로그도
애니관련 글이
주가 될테지만
기본적으론
자유로운 글 작성을
추구할 예정
'Blog >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하얀색 관리의 번거로움 (0) | 2025.05.06 |
|---|